Sneakers, Fashiontrend

푸투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2024 여름 출시

푸투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SNEAKERNEWS에 따르면, 2024년 2월 12일 곧 출시될 Futura Laboratories x Nike SB Dunk Low의 상세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출시는 2024년 여름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푸투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 상품정보

SKU: HF6061-400
소매가: $135
출시일: 2024년

푸투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 발매처

푸투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 푸투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리 예술가인 푸투라(Futura)는 여러 차례 Nike에 자신의 시그니처의 한 획을 그었고, 그의 독특한 재능을 역대 클래식으로 간주되는 다양한 프로젝트에 선보였습니다. 그의 추상적인 작품은 UNKLE 의 앨범 아트워크를 특징으로 하는 장식적인 SB 덩크 하이나 매우 독점적인 덩크 로우의 세트를 위한 Virgil Abloh 및 그의 Off-White 레이블과의 파트너십 과 같은 수십 년의 작업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futura-nike-sb-dunk-low futura-nike-sb-dunk-low

futura-nike-sb-dunk-low futura-nike-sb-dunk-low futura-nike-sb-dunk-low

푸투라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 상품 특징

Futura의 작업은 그를 역사상 가장 중요한 브랜드 협력자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시켰으므로, 또 다른 협력에 대한 소식은 Nike SB의 지속적인 오프 더 램프 노력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jahan_ 이 공개한 이 첫 번째 이미지 와 @jfgrails 가 몇 주 전에 공유한 정보를 바탕으로 우리는 뒤꿈치와 혀에 그의 상징적인 휘장이 배치된 캔버스 오버레이로 보이는 Futura의 추상적 시각을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베이스에는 연한 회색 나일론이 사용되었으며, 아래에는 반투명 파란색 고무가 사용되었습니다.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