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Fashiontrend

에어조던 1 미드 브레드, 재발매?

air-jordan-1-mid-RED-BLACK

에어조던 1 레드 토에 이어서 에어조던 1 미드로도 브레드의 컬러웨이를 적용하여 재발매 되었습니다. 이 상품 역시 W5/M3.5부터 W12/M10.5까지 매우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 여성용(우먼스)제품입니다.

또 다른 에어 조던 1 미드가 여성 전용 컬러웨이로 등장해 주변사람들이 부러워할 정도입니다. 실제로, 우리가 보고한 모든 에어 조던 1 미드 의 상당 부분은 여성용 사이즈로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Air Jordan 1 Mid “Sanddrift” 의 등장으로 인해 전체 가죽 트리밍이 가장 돋보이는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하나는 청록색입니다.




에어조던 1 미드 얼티네이트 브레드 토 – 컬러웨이/특징

빨간색, 검은색, 흰색의 전통적인 시카고 조합이 상단 빌드 전체에 배치되어 있으며 검은색/빨간색 발가락은 몇 년 전에 등장한 Air Jordan 1 Retro High OG “Bred Toe”를 연상시킵니다. 스우시, 후면 발목 및 칼라는 1985년의 클래식 “Bred” 룩이지만 흰색의 대비가 추가되었으며 원래 색상과 구분되는 일치하는 설포도 있습니다.

에어조던 1 미드 얼티네이트 브레드 토 – 상품정보

AIR JORDAN 1 MID “ALTERNATE BRED TOE”
SKU: BQ6472-079
RETAIL PRICE: $125
RELEASE DATE: MAR 24, 2024

에어조던 1 미드 얼티네이트 브레드 토 – 출시예정일

air-jordan-1-MID-ALTERNATE BRED TOE

에어조던 1 미드 얼티네이트 브레드 토 – 스타일링

S/S의 스타일에서도 포인트로 스타일링이 쉬우며, 스트릿이나 기타 캐주얼, 미니멀 등의 스타일에도 스타일링이 쉬운 조던 1. 이전에는 시카고 였으나, 리셀가가 부담이 만만치 않아서 고민중이었다면, 이번에 재발매한 에어조던 1 브레드나 에어조던 1 레드 토로 고민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부담없는 전통적인 시카고의 컬러웨이를 갖춘 합리적인 조던. 여러분의 스타일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라 자부합니다.

자세한 이미지는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air-jordan-1-mid-RED-BLACK air-jordan-1-mid-RED-BLACK air-jordan-1-mid-RED-BLACK air-jordan-1-mid-RED-BLACK air-jordan-1-mid-RED-BLACK air-jordan-1-mid-RED-BLACK air-jordan-1-mid-RED-BLACK air-jordan-1-mid-RED-BLACK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