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Fashiontrend

에어조던 1 로우 레드 토, 재발매

air-jordan-1-low-RED-TOE

에어 조던 1 로우(Air Jordan 1 Low)가 Nike.com 에서 $115 에 재입고되었습니다 . 이 신발은 W5/M3.5부터 W12/M10.5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 여성용으로 출시된 제품입니다.

에어조던 1 로우 레드 토 – “시카고” 컬러웨이

올 가을 에어 조던 1 “시카고”가 돌아옴에도 불구하고, 조던 브랜드는 아이코닉한 컬러웨이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이번 출시 예정인 에어 조던 1 로우(Air Jordan 1 Low) 는 위에서 언급한 클래식에서 분명히 단서를 끌어내기 때문에 책에 대한 또 다른 제품입니다. 하지만 고맙게도 두 사람은 복제품 대신 오버레이뿐만 아니라 스우시와 끈에도 빨간색을 사용하여 디자인하고, 칼라와 카운터에 블랙을 적용하여 기존의 컬러웨이와 더욱 거리감을 주었습니다.

앞으로도 에어조던 1 에서는 시카고와 비슷한 컬러웨이의 신발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번 출시된 에어조던 1 로우 “레드 토”는 하단의 이미지에서 확인하세요.

에어조던 1 로우 레드 토 – 상품정보

AIR JORDAN 1 LOW
SKU: DC0774-160
RETAIL PRICE: $115
RELEASE DATE: MAR 24, 2024




에어조던 1 로우 레드 토 – 발매정보

air-jordan-1-low-RED-TOE

 

air-jordan-1-low-RED-TOE air-jordan-1-low-RED-TOE air-jordan-1-low-RED-TOE air-jordan-1-low-RED-TOE air-jordan-1-low-RED-TOE air-jordan-1-low-RED-TOE air-jordan-1-low-RED-TOE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