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Fashiontrend

조던 MVP 678 핑크, 24SS 발렌타인 기념 출시

jordanmvp678pink

커플들을 위한 큰 명절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조던 브랜드는 2월 14일에 무엇을 교환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한 모든 친구들을 위해 마지막 선물 아이디어를 선보입니다.





조던 MVP 678 핑크- 상품정보

점프맨의 최신 하이브리드 실행 제품인 조던 점프맨 MVP 678은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파스텔 핑크 컬러로 덮여 있습니다. 스웨이드 갑피를 완전히 감싸고, 외부 힐 부분에는 우윳빛 반투명 흰색이 나타납니다. 미드솔은 스트로베리&크림 느낌을 유지하고 화이트와 핑크 조합으로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해주고, 여러분의 24SS 시즌에 맞춘 스타일링에 좀 더 감성을 더해줄 것 같습니다.

이번 조던 점프맨 MVP 678 발매가 휴일에 맞춰 출시된다면, $165달러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좀 더 자세한 정보는 미국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할 것 같습니다.

조던 MVP 678 핑크 – 상품정보

SKU: 미정
소매가: $165
출시일: 2024

조던 MVP 678 핑크 – 발매처

조던 MVP 678 핑크 – 컬러 포인트 슈즈, 트렌드

이번 시즌도 다른 포스팅에서도 계속 언급드리듯이, 올드머니룩과 모노톤, 그리고 미니멀리즘의 시대가 1년 더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Y2K의 느낌은 일부 매니아층에 한정될 것이고, 패션에서도 포인트가 있는 럭셔리함을 추구하고 있고 런칭이 되고 있습니다. 주얼리 역시 옐로우골드 컬러의 볼드한 쥬얼리와 아니면 다이아가 트렌드가 되고 있어, 악세서리도 무난한 컬러감에 패션도 무난한 컬러감이면 포인트를 어떻게 주는지에 대해서 많이 고민을 해보시게 될 것인데요, 스타일의 마무리는 여러분의 스니커즈에서 오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조던 MVP 678 핑크 – 다른 발렌타인 컬렉션, 에어맥스97/코르테즈

이번 나이키에서는 에어맥스 97 핑크폼, 코르테즈 를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스니커즈들도 같이 확인해보시면 좀 더 도움이 많이 되실 것 같습니다.

jordanmvp678pink jordanmvp678pink jordanmvp678pink jordanmvp678pink jordanmvp678pink jordanmvp678pink jordanmvp678pink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