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Fashiontrend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죽음의 날’ 재발매

나이키 덩크로우 디아 무 무에르토스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가 Nike.com에서 재입고되었습니다 .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 상품정보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SKU: FQ8148-010
소매가: $125
출시일: 2023년 10월 21일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 발매정보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 상품특징

2020년부터 Nike Inc.는 죽음의 날(Día De Muertos)을 둘러싼 기념 행사를 확대하여 명절의 집단적 문화적 중요성을 나타내는 연간 제품을 포함시켰습니다. 첫 데뷔 후 3년이 지난 지금, 최신 컬렉션에서는 영혼을 기리는 매체에 대한 경의를 담아 나이키 덩크 로우를 선보입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

잃어버린 사랑하는 사람을 기리기 위해 오브렌다로 향하는 길로 땅에 뿌리는 생동감 넘치는 메리골드 꽃은 꽃잎 패턴을 분할하는 광택 있는 패턴의 뱀프, 쿼터 및 힐 안에 표현됩니다. 멕시코 전통 민속에 대한 계속해서 고개를 끄덕이는 벌새의 날개가 머드가드를 코팅하고 올리브 처리된 구성으로 돌출된 디테일이 있는 발 중간 오버레이를 사용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주변 공간이 칼라 오버레이, 혀 구조, 내부 라이닝 및 스웨이드 프로필 스우시를 따라 칠흑색 처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드물게 핫 핑크색 외관이 설포와 발뒤꿈치 탭 두 부분을 차지하며 오렌지색과 청록색 휘장이 발 아래의 크림색과 고무로 구성된 밑창 유닛 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나이키 덩크 로우 디아 데 무에르토스는 SNKRS 앱을 통해 10월 21일 여성용 독점 사이즈로 125달러의 소매가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그 동안 두 사람의 모습은 아래의 자세한 이미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