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Fashiontrend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 – 출시

nike-air-max-97-white-pink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 – 런칭정보

Futura 제품의 광범위한 성공에도 불구하고 나이키 에어맥스 97의 OG 구성은 Christian Tresser 디자인의 시대를 초월한 특성을 계속해서 확고히 하는 인라인 런칭의 꾸준한 흐름을 유지합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가을 시즌 속에서 영감을 받은 실루엣은 핑크 톤의 컬러웨이로 2024SS의 봄을 달콤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 – 상품특징

비공식 발렌타인 데이 테마를 담은 로우탑 모델은 모델의 일반적인 메시 베이스 레이어를 반투명 소재로 대체하여 약간 재구성했습니다. 갑피는 양말 게임에 약간의 창의성을 허용하는 반면, 밝은 핑크색 TPU 오버레이는 광택 마감을 자랑하며 대부분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풍선껌을 연상시키는 컬러웨이는 발 중앙의 스우시와 힐 탭 브랜딩을 따라 더욱 집중되며, 전체 길이의 가죽 오버레이와 설포 구조에서 주변의 희미한 소프트 핑크와 대조적인 느낌을 다루고 있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 – 출시정보

NIKE AIR MAX 97
SKU: FJ2588-600
RETAIL PRICE: $185
RELEASE DATE: FEB 10, 2024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 – 구매처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 – 발렌타인 기념 비공식 US한정 출시

현재 발렌타인 컬렉션으로 코르테즈 등의 공식 출시정보도 있는 가운데, 이번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은 비공식 발매로 매니아층을 위한 BENEFIT을 강조했습니다. 에어맥스 97 모델은 범용성이 좋고 COMMERCIAL한 일반적이고 보편화된 디자인으로 현재에도 매니아층이나 패션에 관심이 별로 없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올화이트,올블랙등의 모노톤을 기반으로 COMMERCIAL한 아이템들이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 이번 핑크 폼을 통하여 2024SS 시즌에 맞게 스타일링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 – 24SS 트렌드 / 스타일링

현재 24SS 시즌에서는 컬러는 모노톤이나 기본적인 컬러웨이가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되고, 올드머니룩이 한국에서는 이제 막 확산되고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 나이키 에어맥스 97 핑크 폼과 같이 포인트 슈즈에도 관심이 매우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레이,블랙,화이트,아이보리 등의 신발들은 하나씩은 모두 가지고 있어 포인트 슈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타일이 무난한 상황에 우리 모두는 ‘어떤 신발을 신을까?’ 또는 ‘ 뭐신어야되지?’에 대한 의문을 가질 수 밖에 없는데요. 여기서의 당신의 스타일을 빛내줄 포인트 슈즈. 여성용 한정인 만큼, 여성분들의 스타일링을 좀 더 아기자기하고 큐트한 스타일링에도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nike-air-max-97-white-pink nike-air-max-97-white-pink nike-air-max-97-white-pink nike-air-max-97-white-pink nike-air-max-97-white-pink nike-air-max-97-white-pink nike-air-max-97-white-pink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