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Fashiontrend

에어 조던 1 로우 UNC 2024년 가을 재발매

Air-Jordan-1-Low-UNC

SNEAKERNEWS에 따른 정보에 의하면 2024년 2월 11일,에어 조던 1 로우 “UNC”가 2024년에 돌아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신발은 원래 2020년에 출시되었습니다.




 

에어 조던 1 로우 UNC – 기존 정보

에어 조던 1 로우 UNC는 확실하게 신상품은 아닙니다. 컬러웨이만으로도 이 스니커즈는 기존의 시카고 또는 브레드와 같은 계획만큼 스토리가 풍부하며 학교와 MJ 자신의 연결로 인해 더 진심 어린 가치를 유지합니다. 또한 Eric Koston의 마지막 Nike SB 콜라보레이션에서도 큰 역할을 했으며, 이 스케이터는 어렸을 때 클리어런스 랙을 통과했던 기억에서 그렸습니다. 2020년에는 내부 수정 없이 느슨하게 이러한 주제를 이어가며 동일한 도구를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일반 발매로 전환합니다. 모양에 대한 변형도 사라졌습니다. 모델은 이제 앞서 언급한 날씬한 형태에서 벗어난 것처럼 보입니다. 발뒤꿈치를 향한 패널이 하단 카운터에서 더 뚜렷해 보이고 발가락 상자가 비교해 보면 상당히 짧아지기 때문입니다. 날개 휘장은 이제 나일론 혀의 바닥 위에 자수로 디자인 된 점프맨과 함께 질감 있는 윤곽선으로 전자를 따라 찍혀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고 일반 매장과 나이키온라인스토어 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Air-Jordan-1-Low-UNC Air-Jordan-1-Low-UNC Air-Jordan-1-Low-UNC Air-Jordan-1-Low-UNC Air-Jordan-1-Low-UNC

에어 조던 1 로우 UNC – 시즌,트렌드

이번 시즌의 경우, 2023년에 대 트렌드였던 나이키 덩크로우의 라운드 토가 이번 시즌의 미니멀하고 모노톤의 올드머니룩과는 거리감이 있었는데, 조던에서는 공격적으로 에어조던 1을 출시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기존의 포스팅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 트로피룸, 그리고 에어조던 4오키드에어조던3 아이보리 등 여러 모델들이 신규로 발매되거나 기존 모델이 재발매되는 경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조던 1의 실루엣은 슬림하면서도 착화하고 있는 와중에도 쉐입이 무너지지 않고 한결같은 스타일을 지속시켜 줍니다.

에어 조던 1 로우 UNC – 스타일링 추천

다른 포스팅에서도 계속 말씀드렸듯이, 이번 시즌의 조용하고 무난한 룩에는 포인트가 있어야 트렌드와 개성 둘 다 가져갈 수 있습니다. 신발이 너무 다 같으면 모나미룩이나 거리를 돌아다니다보면 본인과 똑같은 스타일이 계속 보이는 경우를 확인할 수도 있어서 톤은 비슷하더라도 패션에 따른 소재감이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악세서리, 신발등으로 개성있고 트렌디한 본인만의 스타일을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