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Fashiontrend

조던 스피지크 로우 “팀 레드”, 공식 이미지

jordanspizikelow

몇 년 동안 나이키 아카이브에 조용히 머물렀던 조던 스피지크(Jordan Spizike) 는 최초의 로우탑 버전을 선보이며 2024년에 많은 조던 매니아 층에 대해서 상당한 관심을 받을 예정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최근 공개된 브레드 컬러웨이 와 함께 cjinese new year Spizike Low를 선보였습니다 . 이제 Nike가 새해 라인업을 준비하면서 초등학교 사이즈의 Team Red 쌍을 처음으로 엿볼 수 있습니다.




조던 스피지크 로우 “팀 레드”- 상품특징

조던 3, 4, 5의 주목할 만한 요소를 담은 하이브리드 인벤션의 이번 버전은 화이트 가죽 베이스와 텅, 안감, 아이스테이, 미드솔에 딥 레드 컬러링을 적용했습니다. 코끼리 프린트 가죽은 발가락과 뒤꿈치 부분에 일반적으로 나타나며, 뒤꿈치 부분에는 “She’s Gotta Have It”의 스파이크 리(Spike Lee)의 Mars Blackmon 캐릭터와 신발의 연관성을 언급하는 특별한 브랜딩이 나타납니다.

jordanspizikelow jordanspizikelow jordanspizikelow jordanspizikelow jordanspizikelow jordanspizikelow jordanspizikelow jordanspizikelow

조던 스피지크 로우 “팀 레드”

– 상품정보

JORDAN SPIZ’IKE LOW
SKU: FQ1759-106
RETAIL PRICE: $160
RELEASE DATE: MAY 2024

조던 스피지크 “팀 레드” – 발매정보

조던 스피지크 “팀 레드” – 이후 정보

출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곧 출시될 다른 조던 스피지크 로우와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동안 아래의 공식 이미지를 감상하고 조던 출시일 페이지에서 다가오는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