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eakers, Fashiontrend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잭 4월 30일 발매

jordan-jumpman-jack-travis-scott

그래미 나이트 드롭 이후 4월에 폭넓은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잭 업데이트

최근 업데이트에 따르면, @mr_unloved1s의 인스타에서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Jack의 출시일이 2024년 4월 30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신발은 원래 3월 5일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었지만 그래미 어워드 나이트 드롭 이후 신발에 대한 홍보 캠페인이 거의 또는 전혀 없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3/5 하락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잭 과 트래비스 스캇의 행보의 연관성

Travis Scott은 2월 4일 밤 그의 Utopia 앨범이 올해의 베스트 랩 앨범 후보에 올랐기 때문에 큰 기대를 품었지만, 그의 최신 작품이 하드웨어를 집으로 가져갈 만큼 가치가 없다고 간주되면서 다시 실망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Jordan Brand는 La Flame 웹 스토어에서 Jordan Jumpman Jack의 초한정 출시로 후보에 오른 영광을 기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조던 브랜드의 Travis 최초의 시그니처 슈즈 출시입니다. Air Jordan 1으로 강조된 잊을 수 없는 일련의 협업 이후, Jumpman Jack은 마침내 travisscott.com 에서 선착순 드롭으로 소비자에게 제공되었습니다 . 쌍은 극도로 제한되어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더 넓은 릴리스가 어딘가에서 일어날 것이 확실합니다.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잭 상품정보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잭
SKU: DR9317-100
RETAIL PRICE: $200
RELEASE DATE: APR 30, 2024

jordan-jumpman-jack-travis-scott jordan-jumpman-jack-travis-scott jordan-jumpman-jack-travis-scott jordan-jumpman-jack-travis-scott jordan-jumpman-jack-travis-scott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잭 발매정보

jordan-jumpman-jack-travis-scott

현재 조던 점프맨 잭의 확실한 출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MSRP는 200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존 트래비스 스캇의 출시된 상품들은 대체적으로 로우로 출시되어 스타일의 다양성이 없었는데, 이번 트래비스 스캇 x 조던 점프맨 잭을 통해 좀 더 스니커즈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힐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드~하이 정도기장의 트래비스 스캇이면 요즘 트렌드인 “미니멀” 룩에도 스타일링 하기에 쉬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출처 : sneaker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