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trend

에어조던 1 로우 SE 페일 바닐라/샌드 공개

air-jordan-1-low-se-womens-pale-vanilla-sand

에어조던 1 로우 SE 페일 바닐라/샌드 – 컬러웨이 특징

프리미엄 소재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여성용 에어 조던 1 로우 에 더 자주 등장했으며, 이는 늘어나는 “크래프트” 반복 카탈로그와 비전통적인 직물의 더 많은 탐구 사용 사례를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이번 최신 발매에서 조던 브랜드는  “샌드” 컬러웨이의 실루엣으로 겨울뿐만 아니라 24SS 시즌에도 착용이 가능하고 스타일링이 쉬운 컬러웨이를 선보입니다.




 

에어조던 1 로우 SE 페일 바닐라/샌드 – 최근 트렌드와 조던

이번 24SS 시즌의 트렌드는 FLARE컷의 데님 등과 블레이저 등의 스타일링인데요, 여기에는 조던1 과 같은 슬림한 쉐입의 모델들이 “올드머니룩“과 “미니멀” 스타일링에서 무난하게 착화하기 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조던의 새로운 시도는 굉장히 인기가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air-jordan-1-low-se-womens-pale-vanilla-sand air-jordan-1-low-se-womens-pale-vanilla-sand air-jordan-1-low-se-womens-pale-vanilla-sand air-jordan-1-low-se-womens-pale-vanilla-sand air-jordan-1-low-se-womens-pale-vanilla-sand air-jordan-1-low-se-womens-pale-vanilla-sand air-jordan-1-low-se-womens-pale-vanilla-sand

에어조던 1 로우 SE 페일 바닐라/샌드 – 상품 특징

이번 에어 조던 1 로우 SE  페일 바닐라/샌드는 업그레이드 된 소재가 헤비한 작업을 수행하고 가죽이 두껍고 누벅 베이스에 적합하기도 하고 디자인이 무난한 편에 속합니다. 누벅이 발가락부분에서 위로 뻗어나가는 설포에서는 돋보이는 변화가 있어 전형적인 나일론의 소재감에서 벗어난 디자인입니다. 가벼운 러버의 밑창이 신발의 완성도를 높여주며 모노톤의 컬러웨이를 실현함과 동시에 팀버랜드 부츠의 느낌으로 착화할 수 있는 새로운 조던의 패러다임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에어조던 1 로우 SE 페일 바닐라/샌드 – 출시예정

이 스니커즈는 이미 해외에서는 출시되기 시작하였지만 나이키에서의 공식적인 출시에 대해서는 언급된 바가 없어 계속 지켜봐야 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SS시즌에도 무난하게 자신을 돋보이게할 신발. 에어조던 1 로우 SE 페일 바닐라/샌드 는 한번 신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출처 : SNEAKERNEWS>